플래너사니 모의고사가 선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802204
네. 진짜네요 ㅎㅎ
플래너보다 더 비싼;; 모의고사 증정 이벤트 ㅎㅎ
재고소진시;; 바로 공지하겠습니다;;
그러니 이벤트 참여시 바로 메일 보내주세요 ㅠㅠ
(그래야 카운팅해보고 모의고사;;거덜나지 않을 수 있는 ㅜㅜ)
어젯밤이 아니라 야심한 새벽에 올려서 묻힌;; ㅋㅋ
글을 다시 올리겠습니다 ^^*
![]()
파워스터디 1기도 발표하고,
D-100일에..
파이널 교재들 작업에..
라이브 현강 수업 체크하느라
어제 너무 눈코뜰새없이 바빠가지고;;
오르비 이제 보다가 ㅎㅎ
파이워치로 4위까지 다시 올라온 것 보고 ㅠㅠ감격해서
갑자기 이벤트합니다 ㅎㅎ

1300k ㅋㅋ는 사실 제 최애 사이트라서;;
(오르비 다음으로 제일 많이 가는;;;)
여기서도 상위권 올라가보고 싶네요 ^^
그래서 이벤트합니다 ㅎㅎ
https://www.1300k.com/shop/goodsDetail.html?f_goodsno=215025467761
1300k는 저희가 할인가를 마음대로 책정하질 못해서 ㅠㅠ
가격이 다르다 보니,
여기에서 호감도 눌러주시고,
파이워치 주문하고, 후기 남겨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전원!!
올해 6월 이후 제작된!!
한수/상상 모의고사 1회분씩 드릴게요
이번 후기는 1300k 상품 후기에 남겨주시는 거에요^^
후기 남겨주시고, 해당 내용 캡쳐해서
event@korean-edu.co.kr 로 보내주세요 ^^*
(파이워치보다;;;이벤트 선물이 가격이 더 높다니 ㅋㅋ)
저긴 업체 배송으로 맡겼으니 아마 총알배송 될 거에요 ㅎㅎ
아직 주문 안하신 분들 있다면,
서둘러서 주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
D-100일 응원글 이것저것 생각해봤었는데
그건 말이 길어지기도 하고, 구구절절한 내용들이라서
이벤트 참여하시면 ㅎㅎ 편지로 길게 드리겠습니다 ♡
올해 제일 잘한 일이
오르비를 한 것,
파이워치를 만난 것,
현주간지를 만난 것
유현주를 알게된 것이 될 수 있도록
정말 남은 기간동안 최선을 다할게요 ♡
![]()
*파워스터디 1기는 내일 중으로 전체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는 금요일 정도부터 가능할 것 같아요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연구실에도 조교쌤들도 거의 ㅠㅠ 못 부르고 있어서
몇십명되는 조교쌤들 부르지도 못하고
혼자나 조교쌤 한 분만 데리고
온갖 방역들을;;;다 한 뒤;;;
택배들도 둘이서 한 번에 몇백개씩밖에 처리를 못하고
며칠에 나눠서 계속 이것저것 잡무들을 하다보니
멘붕이긴 하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하나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
![]()
*좋아요 주시면 오늘도 밤샘할 수 있을 것 같아효 ㅎㅎㅍㅍ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황분들 조언좀요.. 0 0
진짜 영어 너무 어려워서.. 3등급만 맞고 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사탐런 해서...
-
이원준 듣고 성적오름 1 0
국어는 그대로인데 생윤만 오름
-
나 이거 진심인데 2 0
여자로 태어날 걸
-
무 물 보 5 0
없으면 자러간
-
이원준체화 1 0
강의있는거랑 책에있는거 도식 뭔차이인지 모르겠고 부교재내용들으면 그냥 당연한건데...
-
본인 보추임 2 0
사실아님 건장한남르비임
-
인생에시험이끊이질않음 1 0
7월에피셋 8월에한국사 내년에노무사시험있음 ㅗㅗㅗㅗ 언제끝남대체이거 넘지긋지긋함
-
내가그린그림구경해 12 2
-
님들 근데 술버릇으로 배변활동하는 사람들 진짜 있나요? 1 0
제 친구 엠티에서 술게임하다가 갑자기 누가 일어나서 바지벗고 한가운데에서 오줌싸다...
-
그럴일이 없기에
-
넌 뭐라고 내 인생을 판단하겠어.나를 정할수 있는건 나 뿐이지..그냥 서로 각자의...
-
이제 잠 안 오면 5 0
즐기기로 했음 ㅇㅇ
-
다음닉 뭐로하지 1 0
중대사항인대
-
나 존잘이면 개추 5 4
-
화력테스트 해봤는데 0 0
1분에 41뷰.. 아직 너무 많음
-
졸려보임 0 0
그래보임
-
아이민이 아까움
-
나 좀 잘하는 듯 0 0
인정하면 개추 ㅋㅋ
-
진짜 자러감 2 0
ㅂㅂ
-
얼마전에 술자리에서 7 1
남자끼리 키스 직관 근데 우리 테이블이엇음
-
. 16 2
다들 나 고양이 아니라서 당황할듯...
-
선글라스 ㅇㅈ 5 1
담 인증메타땐 얼ㄹ굴 전체를 올려볼게;
-
하… 왜 님들만 아는 얘기함? 0 1
옯만추? 그게 뭐임? 존나 구려 ㅋㅋ
-
ㅇㅈ새로운짤 7 0
-
오늘 독서실에서 한명 쫓아냈는데 ㅈㄴ 죄책감드네 3 2
며칠전부터 화장실에서 전담 냄새 나길래 난 흡연자라 딱히 알빠노긴 한데 딱봐도...
-
나 뒤져야 하면 개추 5 2
-
편돌이인지 세스코인지.. 0 1
개체 1기 발견. 죽어!!
-
ㅇㅈ 6 1
-
오르비 예전 글 살펴보면 0 1
선배들 개많음
-
인증메타특 7 2
나같은 도태한남은 못낌
-
내일 화요일이자나 ㅠㅠ 진짜 가기 싫어 요즘 시험기간이던데
-
옵만추할사람 2 2
2027년4월31일쯤ㄱㄱ
-
난 옵만추 안함 지조 절개 지켜야해서 18 0
근데 여르비면 얘기가 달라지죠
-
다시 자러가보겠음 0 0
이번엔 좀 잤으면 좋겠다
-
나 진짜야 ㅅㅂ 5 1
진짜 아니면 탈릅함
-
ㅇㅈ 4 1
Ai 무섭네
-
친구가 공부 좀 하래 ㅠㅜ
-
근데아랴양님 6 2
진짜인지아닌지모르겠는데
-
아무래도 그런 것 같더라고 나만 폰보면서 오르비함 ㅠㅠ
-
우리학교 오르비언 2 1
개ㅐ많음
-
근데 다 동일인물이더라
-
솔찌 인증 봐도 7 1
누구였지 기억못함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0 1
수능 재수 종합 학원은 ****
-
오르비언 만지고 추행 7 1
옵만추
-
옯만추 할사람 1 0
나 찾으셈
-
원시인 ㅇㅈ 14 1
훈련소 나오고 다음날임 ㅈㄴ탐 ㅅㅂ
-
ㅇㅈ 2트(눈뽕 주의) 14 3
-
옯만추 6 1
딱 1번 근데 그러고 절친됐었던...(동성임)
-
옯만츄 0 0
0번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ㅡㅡ
쌤 보고싶습니다
파이팅!!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어서 걱정입니다ㅠㅠ빨리 끝나길 바라요!!

쌤 건강이 최우선이에옹 @@선생님 저 파워스터디 1기 당첨됐다구 매일 와서 답장을 했는데 따로 연락이 안와서요ㅠㅠㅠ기다리고있으면 되는걸까요??
후기는 어디다 올려야하나요?
1300k 저 페이지에요^^
헉 오늘 오전에 샀는데ㅠㅠ... 저 사이트에서 구매해야 후기 남길 수 있나요?
ㅠ네 저기 아직 들어간지 얼마안돼서 후기받고싶어서요 ㅠ
하루만 더 늦게 살걸!ㅠㅠ 그래도 파이워치만으로도 너무 좋아요 열심히 쓸게요!!

네 고마워요❤️파이워치 2.0만 적용되나요?
파이워치 2.0은 몇달용인가여??
100일용입니다
앗 감삼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그리고 2.0 버전만 적용되는지..?
기간제한없습니다 ㅎ 2.0으로요 ㅎㅎ
쌤 제공되는 한수/상상 모의고사 1회분 은 랜덤인가요...?? 어떤걸 주시나요 ㅠㅠ 따로 구한거랑 겹치지않았으면 해서 ㅜ
랜덤이에요 ㅎ
여기서 사고 1300사이트에 후기남겨도 되는건가요?? 아님 1300사이트에서 사야하는건가요?
1300k에서 사야 거기에 후기남길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이미 오르비에서 구입했으면 이벤트 참여 못하나요?
쌤진짜루 도착햇어요ㅠㅜㅜ감사합니다
히히 후기남기고 메일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