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강생은 177,200원어치 매달무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29857

(현주간지 1달 찐감동후기...)
아 진짜;;; 좋아하지말라고,,,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6428588
![]()
어느날 갑자기 하는 이벤트가 아닌!!
무려 개강이후부터 현재까지 계속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네요 ㅎㅎ
현강생은 173,200원어치의 컨텐츠가 매달 무료로 제공됩니다.
1. 스위치PT Standard : 월 99,000원 → 유현주국어 현강생(비대면현강포함) 무료
(https://special.orbi.kr/yhj-switch/ )
2. 현주간지 4권(약 1000페이지 분량) : 월 39,600원 → 유현주국어 현강생(비대면현강포함) 무료
(https://special.orbi.kr/yhj2022/ )
3. 거미손 독서 무료 : 14,800원
4. 거미손 문학개념어 무료 : 19,800원
1~4번 모두 무료. ...
그런데..
비대면현강 1년내내 70%유지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5234918
비대면 현강은 ...
무려 한 달 196,000원 ...
아, 5. 파이워치 플래너도 제공...
196,000원... - 177,200원...
매달..
현강인데;;..
![]()
(그래도 손해가 아니었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해보니 나는 수강료의 일부만 받는데 ㅋㅋㅋ
손해였다...
매우..)
선생님이 정신차리기 전에
빨리 신청하세요;;
현강 수업 신청 페이지 : (현강/비대면현강 수업 신청자 모두 현주간지 무료)
비대면현강 1년내내 70%유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234918
현장수업은 각 학원에 문의해주시면 되고,
비대면 현강은 위 게시글 클릭해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오늘도 우리 연구팀 직원분들이
머리싸매고 연구하다가
결국 시중에 이 이상의 교재와 컨텐츠, 프로그램들을
이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람은 없다면서..
선생님 진짜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아직 차가 있긴 하니;;
팔고 이제 걸어다니죠 뭐 .. ^^;;
그러니 주변에 많이 소문내주세요 :)
참, 이번달 현주간지 받고 인증하시고 후기도 남겨주시면
아이패드에 이러저러한 선물들도 준다던데...
ㅋㅋ심히 걱정이 되네요 선생님 지갑;;;;
100%당첨...+아이패드,현주간지.. : https://orbi.kr/00036110538
+
그래도 요즘은 종종 어머님들이나 학생들이 연락이 오는데
오늘 낮에도 한 학부모님이 연락오셔서
우연히 오르비에서
스위치PT를 알게 되었는데,
독학하는 아이에게 정말 좋은 것 같아서 빨리 신청하고 싶으시다고 해주시고
학생들도 올해는 부쩍
현주간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이런 말들을 종종 전해주시는데 ㅠㅠ
제가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ㅜ
힘내서 더 열심히 만들게요 ^^
이 혜택들 올해 내내 드릴 수 있도록
주변에 많이 알려주세요 :)
좋아요도 많이 부탁드려요 ♡
(선플 남겨주신 분들 중 오늘 기분이가 좋으니까
스벅기프티콘 5명 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킁은 대체재가 없다 0 0
혹시라도있으면 추천좀
-
ㅁ무슨 2 1
-
졸리다 1 0
-
이 시간에 학교라니 1 0
내 인생
-
무물보 2 0
리젠도 잘 안대서...
-
새르비 노잼인데 5 1
피시방 갈까
-
새르비 한결같이 재밌네 3 0
학교생활 하느라 잊고살았어
-
뱃속에 그지가 사나 0 0
식욕미쳣네
-
돈 많이 드는 취미가 생김 8 1
난 거진데
-
무우우우우우우웅탱이 2 1
-
아름다운물2문제 1 0
-
첫 백분위 100이 수능이엇음 4 2
좋앗지그시절
-
작년 서울대 상위학과 정시 입결 컷좀 알려주실분?? 1 0
전기정보 포함해서요
-
국어 백분위 2 0
98을 넘어본 적이 없음
-
강k현장응시 0 0
통통이입니다
-
비호감 외모는 0 0
남들이 다가가기도 어려운 그런 비호감 외모는 성형이 답임?
-
인스타도 쉽지 않구나 1 0
-
물지러가되고싶엇어요 3 0
그랬던현역은커서
-
실모 품절 1 0
지금 팔고있는 방인혁 모의고사나 배기범 모의고사 같은 것들 지금 미리 사둬야 되나요...
-
ㅇㅇ
-
Lc 뭐이리 좆같냐 2 0
순간순간 알아듣는건 문제 안되는데 ㅅㅂ 정보량이 원어민들이 와도 다 기억 못하겠노
-
근데 생지도 9 1
공대가서 안 쓰지 않나요 사탐 공대보다 확통 공대가 개큰문제 같음
-
커터칼今今이마렵노 1 0
자야할때가더ㅐㅅ나봐
-
아 2 1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종강이긴한데.. 4 0
흐응...
-
심신미약이라 자야함 1 0
-
이 글을 읽으면 2 1
숨을 의식해서 쉬게 됩니다
-
우울해지니까 0 0
자야지
-
25수능 화1 6 0
난 이 시험지를 참좋아한다. 참고로 난 이 시험 43점 백분위 79 받음 ㅋㅋ
-
키164임 2 0
여븅이로오해자주벋움
-
키도 작고 9 1
얼굴도 못 생겼고 공부말고 잘하는 거 하나 없고 앞으로 뭐하고 살지 미래는 걱정이고...
-
분식집떡볶이가진리임 엽떡같은거안먹는다
-
흐음 요즘 우울한게 수면부족 때문인가
-
님이 키 5cm 주면 3 2
제가 몸무게 5키로 줄게요!
-
ㄹㅇ인거 같은데 맨날 과탐에 3 4시간 박던 애들이 사탐에 1 2 박고 남는 시간...
-
저능행동 할 때마다 우울해짐 1 0
극단적인 생각까지 등ㅁ
-
이감 0 0
이감 연간 시그니처 패키지 전에 구매했는데 파이널1-시즌5 모의고사(8회)랑은 아예...
-
내일부터 1 0
국수지1물2 3:1:3:3으로 간다ㅔ 과탐ㅈ됨
-
늦었지만.. 오늘의 문제! 5 0
오늘은 단순 띡 문제만 올리기 보단.. 어떤 식으로 제가 만든 체계가 잡혀있는지를...
-
키크고싶다 10 0
-
내일 쇼핑하러간다냥 1 1
기대된다옹
-
하 메이플 그만해야하는데 0 0
지금 재종 방학이라 메이플에 진심이 되어버림… 빨리 단물만 먹고 치워여지
-
6모 언매 화작 미적 기하 확통 1컷 12 1
네개이상 맞히면 만덕 (컷이 예를들어 공선틀따라 89~91이면 89 91 다 맞은걸로)
-
대성 0 1
메가처럼 강좌별로 러닝타임 평균이나 총 러닝타임 보는 방법 잇음?
-
남고동창회에간 트젠 7 2
동창회하니까이런것만생각남
-
목소리콤플렉스어케고침 2 0
-
장래희망 0 0
여르비
-
대화 못 하는 사람들 꿀팁 줌 0 0
좀 장난같아보일수있는데 오픈채팅이나 로블록스 디스코드에서 익명 음성채팅하면서 실력...
-
34년만에 수능에서 빠지는 것 5 1
미적분
현주간지 1년 커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안에 어떤내용이 들어가는지 그런거용
1~2월 : 기출분석 개념어정리, 구조독해 기본잡기 // 3월 이후 EBS 수능특강 연계변형 + 고난도 심화독해 (릿밋딧, 사관, 경찰대 등등) 5월 이후 EBS 수능완성 연계변형 ~
매일 구성은 현주간지 페이지에 상세히 나와 있고, 대부분 기본 포맷은 유지합니다.
1~6일차까지 매일 분량이 정해져 있고 EBS 분석, 변형문제(상상연구소 제작), 기출 10개년, 고난도 독해(릿밋딧, 사관, 경찰대) 등의 모든 기출 문제와 분석 자료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보시면 돼요 :)
너무나도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정규][독서/문학] 유현주T 2022 수능 대비 시즌 2 : EBS 수특 연계 완벽 정리 분당 러셀 단과 강좌 책 가격 얼마 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제 전체 정규 단과 수업은 모두 월 28만원이고, 현강 교재비는 없습니다. (상상/한수 등의 외부 컨텐츠만 원가로 제공합니다 ^^)
선생님 지갑 살아계신가요..?

그러게요...;;작년에 안보기로 하고 버텼는데;;
올해도 그럴줄이야;;;

항상 감사합니다 쌤 !쌤~! 현주간지 1월호 다풀구 2월호 너무너무 기대중이에요! 이렇게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선생님 제가 비문학 인강을 따로 듣고 있는데 거미손 기본편을 따로 사서 봐도 큰 충돌은 없을까요? ㅠ 비문학 표기법좀 배우고 싶어서요
네 그럼요 ^^ 독해하기 더 쉬워지실 거에요 :)
존경합니다 선생님

ㅜㅜ고마워요선생님 지금 비대면 강의 신청하면 개강일이 3월6일이고 1,2월에 한 강의들은 이제 신청 안받는 건가요?
그리고 현주간지 구독자이고 스위치pt 현재 진행하고 있고 거미손 문학편 교재는 설특강 비대면 때문에 받았는데 비대면 강의 신청하면 어떻게 처리되는지 궁금해요
선생님 3시간30분 수업 중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을까요?